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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젝트 만들기 잼S 블록코딩 Vod 2

과정 이미지
오브젝트 만들기 잼S 블록코딩 Vod 2 과정정보
수강기간 30일
강의구성 24차시
수강료 400,000원 200,000원


vod 잼S1.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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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페이지_2.png무료상담전화 이미지.png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로블록스 시작하기(잼S 블록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위해 로블럭스 스튜디오를설치하고 잼S 환경을 구성합니다)
2차시 게임 속 물체 만들기(로블럭스 스튜디오에서 물체를 다루고, 여러 가지 속성과 오브젝트 게임을 구성하는 요소들에 대해 배워 봅니다)
3차시 파트 속성 배우기(로블럭스 스튜디오에서 게임 제작에 필요한 여러 파트에 대해 배웁니다)
4차시 잼S 소개(잼S에 대해 알아보고 Lua 스크립팅에 대해 알아봅니다)
5차시 파트다루기 (로블럭스 스튜디오에서 게임제작에 필요한 여러 파트를 자유롭게 다루는 연습을 해봅니다)
6차시 잼S 의 기능, 구조(잼S 의 기능과 구조에 대해 배워봅니다)
7차시 잼S의 수백 개 블록코드 형태 카테고리를 알아봅니다(잼S의 기능 구조 카테고리)
8차시 점프맵 만들기(파트를 이용하여 실제 점프 맵을 만들어 봅니다)
9차시 물리엔진, 물리효과(게임 제작을 가능하게 하는 물리엔진과 여러 가지 물리 효과에 대해 공부 해봅니다)
10차시 물리효과 충돌(캐릭터의 모든 활동에 필요한 충돌에 대해 공부 해봅니다)
11차시 제약1(게임 제작에서 매우 중요한 특성인 제약은 하나의 파트에 힘을 가하거나, 두 파트 사이를 연결하는 것등이며, 이에 대해 공부 해봅니다)
12차시 제약2(제약의 효과인 밧줄 연결, 용수철 연결, 서브모터 등을 공부 해봅니다)
13차시 물리효과 속력과 회전(기본적인 물리효고인 속력, 회전, 중력에 대해 공부해 봅니다)
14차시 주차퍼즐게임1(공부한 물리효과들을적용할 수 있는 '주차퍼즐게임'을 만들어 봅니다)
15차시 지형과 지형 편집(게임 제작에 사용되고 캐릭터가 움직이는 모든 공간에 대해 공부해 봅니다)
16차시 잼S를 이용한 지형 사용(지형을 좀 더 쉽고, 간단하게 설정할 수있는 잼S 기능을 배워봅니다)
17차시 그래픽 효과(다양한 그래픽 효과에 대해서 공부해 봅니다)
18차시 파티클 에미터(그래픽의 여러 가지 생동감 있는 요소들인 파티클 에미터를 공부해 봅니다)
19차시 소리와 빛(소리와 빛의 사용 효과를 알아봅니다)
20차시 서버와 로컬(온라인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을 연결해 주는 중심인 서버와 자신만의 게임인 로컬의 차이를 공부해 봅니다)
21차시 UI, 카메라, 도구1(로블럭스 사용자들에게 자신이 게임을 보여줄 수 있는 기능들을 공부해 봅니다)
22차시 UI, 카메라, 도구2(로블럭스 사용자들에게 자신이 게임을 보여줄 수 있는 기능들을 공부해 봅니다)
23차시 함정 미로 해제(다양한 그래픽 효과를 이용한 함정 미로 만들기 게임을 제작해 봅니다)
24차시 응용예제 사격(사격 연습 게임을 만들어 봅니다)